스타트업이 마케팅 하는 효율적인 방법
마케터 이미지
엄수정 마케터
2023-07-06

조회수 : 749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트업이 마케팅 하는 효율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타트업이 마케팅을 하기위한 방법으로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클라이맥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가지 방법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


1. 디지털 마케팅           

2. 소셜 미디어 활용    

3. 인플루언서 마케팅 

4. 컨텐츠 마케팅          




첫 번째,  디지털마케팅 


첫 번째 방법은 디지털마케팅입니다. 

이는 인터넷과 디지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죠. 

방법으로는 사이트 개발, 검색 엔진 최적화(SEO), 검색 엔진 마케팅(SEM),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 이메일 마케팅, 

키워드 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활용


두 번째 방법은 소셜 미디어의 활용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그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브랜드 지각도를 배제하고 

그룹과의 접점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방법으로는 컨텐츠 공유, 광고 캠페인,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한 소셜미디어 활용 방법이 있죠. 


세 번째,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 번째 방법으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와 협력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홍보할 수 있죠. 

인플루언서는 특정 위치 그룹과 관계를 형성하고 그들의 영향력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컨텐츠 마케팅


네 번째 방법으로는 컨텐츠 마케팅이 있습니다. 

유용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작하여 수직 그룹에게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죠. 

그 예로는 블로그 글, 동영상, 포드캐스트, 그래픽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 오래간만의 마케팅 방법


예를들어, 참가하는 행사나 박람회에서 브랜드를 홍보하고 네트워킹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립 광고, 방송 매체, 원본, 심각한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수직 그룹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스타트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시는 스타트업 대표님들 중 나는 어떻게 마케팅을 처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라고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 엄수정 마케터에게 문의 남겨주시면 제가 친절하게 컨설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