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의 중요성 1편 - 무드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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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10-20

조회수 : 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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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6팀 김도영입니다. 

오늘은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상세페이지가 왜 중요할까요? 


상품의 컨셉이 소비자들에게 각인이 되는지

브랜드에서 생각해야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소비자에게 기억에 남기위해 차별화가 필요한거죠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어떤 내용이 기억에 남기 원하시나요?


무드 컨셉의 경우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기억에 남는 

시각적인 톤앤매너 입니다. 


넷플릭스하면 빨간색, 스포티파이하면 초록색

맥도날드하면 빨간색과 노란색이 떠오르는 것 처럼 

통일된 디자인 톤앤매너가 필요합니다. 

상세페이지에 중구난방으로 컬러를 사용한다면 

다 읽고 나서도 브랜드의 색이 무엇인지 기억이 안남을겁니다. 


무드 컨셉 확립을 위해 체크할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페이지 내 컬러가 중구난방이지 않은지 

상세페이지 내 이미지 톤이 알맞게 통일되었는지 

카피라이팅의 무도와 이미지가 어울리는지



체크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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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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