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폰서드 광고, 왜 매번 정지되는 걸까?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3-01-18

조회수 : 1375

댓글 0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 특히! 광고 효율이 잘나온다는 수소문.. 들어보셨죠?


메타 광고, 나도 한 번 해볼까~? 하는 마음에

마케팅학교 영상 보고 따라하셨다가

다음날, 이 화면이 뜨시나요?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왜 또 정지된걸까..? 의문이 드시나요?


[ 메타 광고 정지 사유 check list ]



1. 광고 계정에 2차 인증을 등록했는가


2. 신규로 광고 계정을 생성했는가


3. 페이스북 페이지를 생성 이후 꾸준하게 관리했는가


4. 광고 정책에 위반했다는 사유로 여러 번 정지되었는가


위 이유들로 가계정을 의심 받거나 해킹 당했다고 취급하여 정지가 되는 겁니다!

그렇다면 광고 계정 정지,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요?


1. 꼭 2차 인증 설정해두기


2. 광고 계정이 영구정지 되었다면, 프로필 사진을 등록해보고 신분증 인증을 해보기

그래도 활성화가 되지 않는다면? 유예원 AE에게 문의하여 광고 계정 생성 후 맵핑을 통해 관리자 권한 받기


3. 페이지에 하루 하나라도 사진, 글이 포함된 게시글 업로드하기


4. 영구 정지가 되었다면, 광고퍼포먼스1본부4팀에게 문의하여 광고 계정 생성 후 맵핑을 통해 관리자 권한 받기



자, 이렇게 광고 계정이 다시 활성화 되었다면 셋팅을 해야겠죠?

마케팅학교에서 보니 트래픽캠페인은 논타겟, 전환캠페인은 리타겟으로 셋팅하라고 했어!

해서 똑~같이 셋팅하셨나요?


그렇다면 stop! 당장 멈추세요!



귀사에 맞는 셋팅을 찾으려면, 수많은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마케팅에는 "정답"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매체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그리고 성공 경험이 많은 마케터에게 맡기는 것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퍼포먼스1본부4팀은 어떻게 셋팅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