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광고, 제발 속지 마세요! (2탄)
마케터 이미지
한규태 마케터
2024-02-15

조회수 : 1117

댓글 0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파워컨텐츠)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이 부분을 모르셔서

혼자 진행하고 계시거나 혹은 다른 광고대행사에게 맡겨도

속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어떻게 광고를 해야 더 사람들에게주목을 받고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위 사진은 제가 직접 네이버에서 키워드 '샴푸'를 입력해서 나온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입니다.


2개의 파워링크 광고 중에서 여러분들은 어떤 광고가 더 눈에 띄고


들어가고 싶게 만든다고  느끼셨나요?




거의 모든 분들께서 당연하게도 아래 광고라고 생각하셨을텐데요,


그 이유는 위 광고에 비해 '확장소재'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확장소재란 다양한 형태로 추가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광고를 더 풍성하고 세세하게 만들어 줍니다.




확장소재 종류는 정말 다양하지만 필요한 만큼 유동적으로 활용하여


사진에 보이는 광고처럼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만들고


관심을 유도할만한 것들을 쓰는게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 글을 보시면서 당연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광고들을 보면


실제로 확장소재를 이용하지 않고 계시는


광고주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렇게 네이버 파워링크광고에서

확장소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하단에 나와있는 곳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규태 HAN KYU TAE 광고퍼포먼스1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