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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한규태 대리입니다.
신규 유입이 없어서 고민이시라고요? 해결 방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많은 광고주님들께서 이용하시는 검색광고에 대해 짧에 먼저 소개하자면
검색광고는 고객이 직접 검색을 했을 때 노출이되는 형태입니다.
이렇게, 고객이 먼저 행동을 취해야 노출이 되기 때문에
더 많은 신규 유입을 원하시는 광고주님들께는 다소 부족할 수 있는데요,
노출에 있어서는 ADN 배너광고가 더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DN 배너 광고란 목표 타겟팅 설정을 통해 관심을 가질만한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서
구매 욕구를 일으키는 광고이기 때문에
신규 유입이 부족해 고생하시는 광고주님들의 고민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타임 배너 광고입니다.
타임 배너 광고는 기간이 정해진이벤트 캠페인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목표 타겟팅을 설정하여 매칭된 유저에게만 광고를 노출하므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반응형 배너 광고입니다.
반응형 배너 광고는 배너 영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질문,설문을 통해서
유저들의 니즈 및 성향을 파악하고 분류하여 2차 마케팅 진행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질문,설문을 하기에 고객 맞춤 판매를 진행하는 보험사, 자동차 판매를 하시는
광고주분들께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세 번째는 숏폼 배너 광고입니다.
숏폼 배너 광고란 보다 더 큰 임펙트를 남기기를 희망하는 광고주를 위한 광고입니다.
숏폼 배너 광고는 동영상과 상품을 동시에 노출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브랜드 홍보, 신규 상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신규 유입에 효과적인 ADN 광고를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의 하시길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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