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주의점

장우영 마케터
2025-12-01
조회수 : 269
댓글 0
같은 실수가 너무 많아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매출저격수 장우영입니다!
광고에는 여러가지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이때, 노출되는 광고가 의도에 맞게 잘 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셔야합니다.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아무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실제로 해당 업체는 '방한화'를 팔고 있지 않고 '안전화'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정말 많은 업체들이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음에도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듣지 않습니다.
소비자들에게 노출되는 부분이다 보니, 이런 작은 실수 하나가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매주, 매월 받아보는 데이터 분석에서는 이런 작은 내용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해결이 정말 간단합니다.
지금 등록하신 키워드를 몇 개 정도만 골라 검색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그냥 지나치는 부분이기에 사소하지만 놓쳐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이런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꼼꼼히 체크하는 장우영 마케터에게 문의하세요! :)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