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분양 업종 광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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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현영 마케터
2025-11-13

조회수 :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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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실제로 제가 운영했었던 분양 광고 경험을 토대로 분양,부동산 업종 광고 전략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광고하면 네이버를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부동산 업종 입찰가는 많이 비싸기 때문에 소액 광고주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떤 매체를 다뤄야 DB문의와 DB단가 모두 잡을 수 있을까요?

바로 메타 입니다 

메타에서 잠재고객양식을 활용하면 리드확보와 단가 맞추는 전략 말씀드리겠습니다.

1. DB 잘 나오는 소재 공식 
부동산은 감성보다 '정보'가 전환을 만듭니다.

반응이 제일 좋은 3가지 
* 지역 개발 호재 
* 역세권, 입지 정보 
* 월세 시세, 실입주금 정리

2. 리드폼 구성은 필요한 구성만 세팅
리드폼은 너무 간단하게 작성하면 
DB단가는 내려가지만 허수가 많아집니다.

반대로 너무 많은 항목들로 구성하면 DB단가는 올라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둘의 사이를 찾아 
각 자사만의 리드폼을 완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름 / 연락처 / 희망 평형 / 목적 (자가, 임대, 투자)
와 같이 세팅하시면 됩니다.

3. 다양한 타겟으로 타겟 테스트 진행 
* 지역 관심 타겟 
* 주거/ 부동산 관심 타겟 
* 신혼부부 

등 
이렇게 분류하여 
핏한 타겟을 찾은 후 DB단가 및 문의량을 안정화 시키시면 됩니다.

4. 리드폼 제출 후 빠른 응대
메타 리드폼을 작성한 고객을 응대하는 시간은 빠를수록 좋습니다.
고객이 다른 곳으로 이탈하지 못하게 
양식을 다운 받아 빠른 응대가 필수입니다.

분양광고는 메타 잠재고객캠페인 구조만 제대로 잡아도 
안정화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진행 중인 매물 정보 주시면,
바로 DB 최적화 메타 캠페인 구조 설계해드리겠습니다.

분양 / 부동산 광고 문의는 언제든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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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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