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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키워드별 광고그룹 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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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력 키워드 모니터링 → 상위노출 키워드 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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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모니터링 → 확장소재 차별화로 CTR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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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시간대 / 영업 외 시간대 분리 운영 후 확장소재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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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서비스 유형)별 광고그룹 세분화로 맞춤 T&D 구성
[지역+청소, 지역+입주청소, 지역+이사청소 ]와 같은 지역이 포함된 키워드 풀을 최대한 넓게 확보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먼저 영업 가능 지역을 기준으로 모든 지역 키워드를 싹 다 세팅하고,
이 키워드를 기반으로 광고그룹을 세분화하여 지역별 입찰가·확장소재·랜딩 페이지를 각각 최적화했습니다.
반대로,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같은 메인 키워드에는 지역명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이 키워드들에는 노출 지역 타겟팅을 영업 가능 지역으로만 제한하여
실제로 방문·시공이 불가능한 지역에서의 클릭을 차단하고,
광고비 누수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구조를 설계했습니다.
이와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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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력 키워드의 평균 노출순위·CPC·전환율을 상시 모니터링하며 상위노출이 필요한 키워드는 적극적으로 점유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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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광고문구 및 확장소재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가격만 강조하는 단순 카피가 아닌 후기·시공 사진·A/S 정책 등 차별화 포인트를 확장소재에 반영함으로써 CTR을 개선했습니다. -
또한 영업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전화 문의가 잘 들어오는 시간에는 전화 유도형 소재 중심으로,
야간·주말 등에는 상담 신청/견적 문의 유도형 소재 중심으로 운영해 시간대별 효율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구조 개편과 상시 모니터링 기반의 운영을 통해,
동일하거나 유사한 광고비를 집행하면서도 불필요한 클릭을 줄이고 실제 문의자 수를 유의미하게 증가시킬 수 있었습니다.
다음 성공사례로 함께하실 대표님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한규태 AE
H.P : 02-6049-1159
EMAIL :hs62520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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