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자금 컨설팅 업종, 어떻게 광고해야 할까?
마케터 이미지
한규태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55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규태 대리입니다.

최근 정책자금 업종 광고 대행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 업종은 특성이 명확하기 때문에 단순 광고 집행만으로는 효율을 내기 어렵습니다.

전략은 크게 2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1. 광고 유형 선택

    • SA(Search Ads): 타겟이 확실하지만 수요 한계 존재

    • DA(Display Ads): 맞춤형 타겟을 발굴하여 문의 수 확대

  2. 다양한 매체 활용

    • 메타, 당근, 토스 등 다양한 채널로 최적의 수익 구조 확보

이번에는 간단하게 기본적인 부분만 설명드렸습니다.

구체적인 노하우와 성과 개선이 고민되신다면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한규태 AE

H.P : 02-6049-1159

EMAIL : hs625200@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