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Monthly Update_8월] 메타 8월 업데이트 내용
마케터 이미지
임은경 마케터
2025-09-02

조회수 : 65

댓글 0

image.png

안녕하세요, 컨설팅5팀 임은경입니다!

오늘은 메타의 8월 주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1. '여러 광고주의 광고' IG 릴스 지면 확대

2. '프로필 방문' 광고 및 'IG 팔로우' 지표 업데이트

3. 협력광고 '인지도 목표' 관련 업데이트

4. Threads 피드 광고 업데이트


✅ '여러 광고주의 광고' IG 릴스 지면 확대

image.png

- 여러 광고주의 광고 옵션을 통해 서로 다른 광고주들의 광고가 함께 노출되어, 다양한 제품들을 탐색하려는 사용자에게 도달 가능

- 기존 IG 피드와 FB 피드/비디오피드/스토리/릴스 에서만 노출 가능했으나, 최근 IG 릴스에서도 노출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프로필 방문' 광고 및 'IG 팔로우' 지표 업데이트

image.png

- 프로필 및 페이지 방문 성과 목표는 기존 '트래픽' 목표에서만 지원되었으나, '참여' 목표에서도 지원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 광고 관리자 리포트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지표를 통해 광고로 얻은 팔로우 수를 측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협력광고 '인지도 목표' 관련 업데이트

image.png

- 협력광고의 '인지도 목표'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도록 지원
 : 협력광고에서 'M3' 전략을 활용하는 등 더 고도화된 캠페인 운영 가능

- 동영상 조회 성과목표 지원|
 : 협력광고에서 'Thruplay 및 동영상 2초 이상 조회'를 성과 목표로 사용하여, 영상 소재 중심의 브랜딩 캠페인 운영 가능

Threads 피드 광고 업데이트

image.png

- Threads 피드 광고에서도 '기존 게시물 부스팅' 지원
 : 오가닉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게시물 부스팅 가능

- 피드 광고에서 최대 4:5 높이의 비율을 노출시키는 테스트 진행
 : 현재 최대 1:1 높이의 비율이 지원되나, 최대 4:5 비율 노출 테스트 진행




오늘은 [Meta Monthly Upadate_8월] 메타 8월 업데이트 내용 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컨설팅5팀 임은경에게 문의해주세요!
빠르고 자세하게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명함_5팀.png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부터 광고 운영까지, 브랜드에 FIT한 임은경AE

브랜드의 내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마케터, 데이터까지 확실하게!

갈수록 치열해지는 온라인광고,
브랜드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통한 광고를 집행해야합니다.

DETAIL한 전략으로 매출의 SCALE을 만들어내겠습니다!
업종&예산&상황에 얽매이지 않고, 
맞춤 전략을 제안드릴게요!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