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업종, 네이버 검색광고가 전부가 아닙니다!
마케터 이미지
지재민 마케터
2025-10-27

조회수 : 5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2팀 지재민AE입니다. 

이사 업종에 계신 광고주 분들이라면 한번쯤 하시는 고민,
"네이버 파워링크가 가장 최선일까?"

제 대답은 "그렇지 않다" 입니다!

메인키워드로 상 순위에 노출되려면 클릭당 비용이 높기 때문에
광고비가 만만치않게 소진되기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광고주분들이 많을텐데요,

물론 예산이 넉넉하다면 네이버 파워링크 최상단으로 유지하면서
고객 유입과 전환까지 노려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예산은 한정돼있으므로 
가장 효과적으로 광고비를 절감하면서도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소비자는 자주 보이는 브랜드 이름을 기억하고, 그 브랜드를 선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소비자는 이사를 결정했을 때, 많은 이사 업체 후보군 중 가장 좋은 선택을 하고 싶다는 니즈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업체가 1등이라는 판단이 생기도록 자주 보여줘야 합니다.

가령, 본격적인 취미로 배울 악기를 구매하고 싶다고 할 때, 
어떤 브랜드의 악기들이 있는지 찾아볼 수 있을텐데요,
여러 업체를 접하면서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어떤 재료로 만들어진 악기의 장단점과 
어떤 브랜드의 악기가 가성비가 좋은지 등을 비교하면서 분석할 것입니다.
그렇게 고민만 하던 중에, 특정 브랜드가 자주 눈에 보인다면
그 브랜드의 악기가 가장 유명하고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게 되죠.

이사 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소비자가 고민하는 기간 동안에 자주 보여주는 것,
일종의 리타겟팅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중이지만 비용만 많이 들고 성과는 없다고 느끼시는 광고주님들에게
네이버 검색광고 이외에 다른 매체를 믹스하는 전략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파워링크와 함께 활용하기 좋은 미디어믹스:
GFA / 모비온 / ADN / GDN 등...

더 정확한 미디어믹스 제안을 받아보고싶으신 분들은
저에게 연락주시면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잘 알리는 광고? 잘 아는 마케터에게!

돈만 쓰고 효과없는 광고, 이제 그만하고 싶으시죠?
지긋지긋한 광고 전화, 이제 그만 받고 싶으시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데이터 기반 전문 마케터,
지재민 마케터가 그 고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대표님의 사업 성장이 곧 저의 성장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