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A사 성과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정원준 마케터
2025-08-20

조회수 : 8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1본부 1팀 정원준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중인 식품업종 A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브랜드의 간략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업종 : 식품


- 매체 : 네이버


- 예산 : 100만원


- KPI : ROAS 300%



쇼핌검색 및 파워링크 새로운 세팅으로 운영 후 광고를 집행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관 후 한달 후]


- 총비용 : 77만원


- 전환수 : 146건


- 전환매출액 : 약  250만원


- ROAS : 342%




검색광고에서 누수되던 광고비를 절감하며 ROAS를 개선하였으며

추가 구매 전환 매출액 증대를 위하여 네이버 GFA를 추가로 운영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는 카탈로그 캠페인을 통해 장바구니에 담은 소비자들에게만 추가로 리타겟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ADVoost 캠페인도 병행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미디어 믹스를 통해 전환률 증대될 수 있을것이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바쁜 꿀벌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꿀벌처럼 열심히 일하는 꿀벌 마케터 정원준AE 입니다.
정원준 마케터와 함께하세요!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