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신규 광고 지면 오픈: 대화의 마지막까지 브랜드를 광고하자!

김가경 마케터
2025-10-02
조회수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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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가경입니다
※보이스톡/페이스톡 종료화면 모두 동일 ※ 카탈로그형 연결상품이 4개 이상인 경우, 3개까지만 노출
고객이 대화를 마무리하는 순간, 브랜드의 메시지가 이어집니다.
이번 신규 지면 확장을 통해 광고 효율을 한 단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모먼트에서 운영되는 디스플레이 광고와 상품 카탈로그 광고의 노출 지면이 확대됩니다.
카카오톡 보이스톡 및 페이스톡 종료 화면에서도 광고가 노출되어, 더욱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와 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실 수 있는데요,
■ 상세 내용
노출 지면 | 카카오톡 보이스톡/페이스톡 종료 화면 |
상세 위치 | 종료 화면 하단 |
소재 형식 | 2:1 이미지형 / 2:1 카탈로그형 |
노출 개수 | 1개 (카탈로그형은 1개 소재 내 2~3개 상품 노출) |
특이사항 | 카탈로그형 연결 상품이 4개 이상일 경우, 최대 3개까지 노출 |
■ 예시 이미지
■ 운영 참고 사항
노출을 위한 광고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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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유형: 디스플레이 / 상품 카탈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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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이스: 모바일 또는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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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그룹 게재 지면: 카카오톡 또는 ‘가능한 모든 지면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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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 유형: 이미지 네이티브, 이미지 카탈로그, 다이내믹 카탈로그
소재 구성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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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네이티브: 2:1 이미지, 타이틀, 행동 유도 버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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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다이내믹 카탈로그: 상품 이미지, 상품 정보(타이틀, 가격, 할인가 등), 프로필 이미지 및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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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템플릿은 별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
이번 신규 지면 확장을 통해 광고 효율을 한 단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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