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위치한 자연생활공원, 트래픽 증대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미디어믹스!
.jpg)
유호준 마케터
2024-09-05
조회수 : 233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4팀 김가영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위치한 자연생활공원, 트래픽 증대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미디어믹스!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현재 집행중인 업종의 현재 미디어믹스 전략과
더 나아가 디벨롭할 수 있는 부분을 찾고자 합니다.
---------------------------------------------------
[브랜드요약]
업종 : 관광지
상세정보 :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자연생활공원
kpi : 웹사이트 트래픽 및 방문객 증대
집행매체 : 네이버 파워링크, 메타, 네이버 gfa
---------------------------------------------------
[매체별 운영현황 요약]
1. 네이버 검색광고
-PC,MO 분리운영
- 광고그룹 : 자사명/ 명소/ 제험 등으로 분리운영
-소재 : 시즌마다 진행하는 축제가 다르기 때문에 시즌에 맞게 소재를 구성
가족/ 연인/ 친구/ 시즌이슈/ 계절 등을 토대로 운영
- 네이버 예약 시 10~30% 할인
2. 네이버 gfa
- 주 타겟연령층 4060연령대가 분포되어있는 밴드지면과
바이럴성 광고처럼 노출되는 커뮤니케이션애드를 통해 시즌별 휴애리 축제 홍보 및 유입 극대화
3. 메타
트래픽2030
트래픽4060
인지도
유사+웹사이트 방문
총 4개 타겟으로 캠페인을 분리하여 운영 중
오프라인 방문객 증대를 목표로 하여 운영 중이며
추가 매체 진행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