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S사 성과 개선 성공 사례

최민우 마케터
2025-09-17
조회수 : 46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최민우 입니다.
건기식 업종 S사의 성과 개선 성공 사례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광고주분께서 원하신 목표 KPI는
ROAS 200% 이상이었습니다.
그러면 이관전 데이터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관 전
총비용 924,759원
전환수 33건
전환율 6.18%
전환매출액 1,151,400원
광고수익률 124.51%
이관 후
총비용 2,892,307원
전환수 124건
전환율 5.32%
전환매출액 6,009,800원
광고수익률 207.79%
위와 같은 결과를 만들어내면서
가장 핵심적으로 진행했던 세팅은
바로 매체 필터링이었습니다.
데이터를 확인 후 누수되는 매체 지면들을 파악하여
최적화를 진행하고 시간대별 소진 금액을 파악하여
시간대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노출 지면 최적화 설정
마지막으로 연령 성별 데이터를 통해 한번 더 입찰가 수정을 진행 함으로 써
성과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위와같이 브랜드에 꼭 맞는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