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업종 B사 성과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박소현 마케터
2025-05-28

조회수 : 352

댓글 0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A사의 생활용품 업종 A사의 집 신규매체 집행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해당 생활용품 업종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메타


예산: 월 300만원






운영방법




1. 스마트스토어만 주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자사몰에는 
모수가 적었던 상황이므로 모수를 늘리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 진행



2.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비중 3:7로 운영


3. 논타겟과 리타겟, 맞춤타겟(방문자 180일 모수)로 운영



 현재까지 집행중이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마케터자격이수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성과로 증명합니다

성과가 나오지않으신가요? 그건  마케터의 차이입니다! 

최우수 마케터가 설계한 1대 1 맞춤 전략은 반드시 뛰어난 성과로 이어집니다.

광고주 만족도 1위 !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 브랜드의 확실한 성장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