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종 P사 온라인마케팅 성공 사례
마케터 이미지
박소현 마케터
2025-06-04

조회수 : 354

댓글 0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가구업종 P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해당 가구업종  P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예산: 월 600만원




문제점




1. 기기별 분리가 안되고 전체 기기 운영중이였던 상황


2. 모든 콘텐츠 매체에 노출시켜 광고비 누수


3. 모든 제품 높은 입찰가


4. 장기적으로 전환이 없는 키워드 제외키워드 미등록


5. 고효율 키워드 저효율 키워드 분리 운영 불가 



개선 방향




1. PC와 모바일 따로 분리 운영  


2. 노출이 많지만 전환이 없는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


3. 고효율 키워드만 따로 분류하여 입찰가 조


4. 광고비는 계속 나가지만 전환이 없던 키워드 제외키워드 등록


5. 고효율 키워드 순위 파악 후 입찰가 상향 조정하여 상단 노출


     저효율 키워드는 감액하여 입찰가 하향 조정하여 운영





추가 개선 사항 반영하여 집행 전,


ROAS 200%에서 현재  500% 달성하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마케터자격이수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성과로 증명합니다

성과가 나오지않으신가요? 그건  마케터의 차이입니다! 

최우수 마케터가 설계한 1대 1 맞춤 전략은 반드시 뛰어난 성과로 이어집니다.

광고주 만족도 1위 !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 브랜드의 확실한 성장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