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프렌차이즈 A사 문제점해결 & 도출사례

신솔아 마케터
2025-11-19
조회수 : 83
댓글 0

■광고주정보
- 광고 KPI: DB수 증대 / DB 단가 하락
- 운영 매체: 네이버
- 월 예산: 5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전환 추적이 되지 않는 문제로 인한 성과파악 어려움
-창업 / 브랜드 DB 혼용으로 성과 분석 어려움
-높은 DB단가
-허수DB 증가
■집행 후 개선점
-전환 키워드를 추출하여 별도 분리 / 나머지 DB 입찰가를 조정하여 동일 예산 대비 성과 개선 진행중
-메인 키워드 위주로 게재 지면 관리중에 있으며 시간별 / 지역별 효율을 분석해 세분화 예정
■추가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항
진성DB의 비중을 높이고자 한다면, 해당 브랜드 하면 떠오르는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요소를 좋아할만한 고객이 매칭이 되었을 때 진성 DB의 비중이 높아지는 흐름인데요,
확인시 브랜드에서 강조중인 USP가 실제 장점과 차이가 있어 전 매체 통합 USP, 색상, 메세지를 선정하였으며
전 매체 통합 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장기 목표로 전환되어 해당 도출사례를 종결하고 추후 성과개선 사례로 다시 한 번 찾아뵙겠습니다 :)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