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양재현입니다.
오늘도 저번 성과사례로 말씀드린,
구강관리업종 D사 집행 간에 생긴 인사이트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처음 보신 분들은 하기의 포스팅 내용들을 순차적으로 확인 후,
금일 포스팅을 읽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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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행 간 주간 데이터 : 53% ~ 161%
1) 1주차(7/1~7/7) ROAS : 53.42 %
2) 2주차(7/8~7/14) ROAS : 111.04 %
3) 3주차(7/15~7/21) ROAS : 160.83 %
집행 간 리뷰 :
1) 첫 광고집행이라 이전 데이터가 없어, 성과지표가 좋지 않았음.
2) 일일 모니터링 및 개선사항 수렴을 통해 성과 개선
3) 목표 ROAS 200%에 맞춰갈 수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퍼널/인사이트 제시
■ 집행 간의 인사이트
- 마케팅 예산 운용 방식은 다운탑 형태가 효과적
ㄴ 낮은 예산에서 점차 높여가는 형태
- 의미없는 노출 지면 최소화 및 효과 지면 집중
ㄴ 다차원 보고서를 통한 데이터 개선
- 다양한 제품이 있는 경우,
1차적으로 구매 수요 체크한 뒤, 효율 제품에 선택과 집중
ㄴ 판매가 일어나지 않는 제품은 단독 광고 집행 X
■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단독 광고가 어려운 제품의 경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패키징 상품 등록 제안
ㄴ 심리가격책정(고객의 심리를 활용한 가격 설정법) 전략 활용
ㄴ 패키징 진행 가능 여부 체크중
<보고서 내용 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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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및 시장 현황을 직접 확인하면서
끊임없이 가설들을 도출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실 가능성을 판단하여 진행하고,
만약을 대비하는 방안 또한 준비되어야 합니다.
저와 같이 1) 능동적인 태도와 2) 업종에 대한 이해도 및 경험이 있는 마케터와의 협업은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하기의 내선번호나 양재현 마케터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면 컨설팅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636
카카오톡 ID : rgvd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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