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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2본부 1팀 황준호 AE입니다.
오늘은 검색광고 운영 방식을 크게 바꾸고 있는 자동화 솔루션, 보라웨어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검색광고 운영의 현실
검색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반복적이고 소모적인 업무가 많습니다.
키워드 입찰, 부정클릭 대응, 성과 분석 등은 광고 성과에 반드시 필요한 일이지만 사람이 직접 관리하기에는 시간과 리소스가 드는데요?
키워드가 많을때 제가 주로 활용하는 툴입니다. AI가 광고주를 대신해 검색광고 운영의 많은 부분을 자동화해 주는 솔루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라웨어 주요 기능]
1. 키워드 자동 입찰
원하는 노출 순위를 지정해두면 AI가 실시간으로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2. 부정클릭 방지
악의적 클릭 패턴을 탐지하고 차단해 광고비 낭비를 막습니다.
3. 키워드 자동 확장
관련 키워드를 발굴해 캠페인에 반영, 유입 볼륨을 확대합니다.
4. 통합 성과 분석
네이버·구글·카카오 등 여러 매체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AI 자율 최적화
ROAS, CPA 같은 지표를 기반으로 매일 광고 성과를 자동 관리합니다.
도입 효과와 사례
보라웨어를 도입한 광고주들의 평균 성과는 30% 이상 개선된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또한 수십만 건의 부정클릭을 자동 차단해 광고비를 지켜주며
무엇보다 24시간 365일 광고를 관리하기 때문에 사람이 놓칠 수 있는 시간대까지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 효율을 높이고 싶거나 운영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보라웨어 같은 자동화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혹은 인사이트 분석 도와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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