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이제 20일 남았는데 고수님들은 어떤 방식으로 노출수도 올리고 클릴률 올릴수 있을까요 ?
업체는 음식점 입니다.
첨부 파일
답변
1
권소영 마케터
02-6049-4237
검색광고마케터1급
마케터자격이수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노출수에 비해 클릭이 잘 이뤄지지 않는 문제점에 대해 질문을 주셨는데요.
보통 클릭률이 낮은 경우에는 소재를 변경하여 CTR 개선을 하는 편입니다.
광고 소재로 쓰이는 이미지와 광고 제목 및 문구 등에서 클릭할 요소가 부족한 것이 원인일 수도 있기 때문에, 소재 다양화를 먼저 시도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더불어, 현재 타겟팅이 얼만큼 세분화되어 있는지 확인 한 번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구글의 경우 타겟 세분화가 매우 용이하기 때문에 관심사부터 인구통계까지 타겟팅 설정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혹시 논타겟으로 진행 중이시다면 타겟 설정을 하여 집중 노출을 시킨 후 CTR 개선을 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현재 이미지 표면상으로는 어느 것이 문제점인지 정확하게 판단하기 어려워 기본적인 사항만 조언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자세한 광고 상담이 필요하시면 연락 남겨주세요!
내선 번호 ▶ 02-6049-4237
이메일 ▶ ksymm@ampm.co.kr
광고 퍼포먼스 1팀 권소영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4.10.08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