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체 J사 퍼포먼스 개선사례
마케터 이미지
최민우 마케터
2025-12-22

조회수 : 52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CPA 10$ 미만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7200
집행 전
평균 CPA 32$
집행 후
평균 CPA 8$
개요
원활한 소재 관리 및 광고 캠페인 세트 전략
집행내용

운영전략

- 1. 소재 네이밍 정리를 통한 원활한 소재 체크 및 관리
   ㄴ대량 소재 관리를 위한 최적화
- 2. 소재별 다양한 세팅을 통해 타게팅 A/B 테스트
  ㄴ오디언스, 관심사, 유사, 맞춤 등 다양한 A/B 테스트 시도
- 3. 오디언스 타겟에 따른 세트 분리를 통한 A/B 테스트
   ㄴ연령, 성별에 따른 효율 타겟 발굴
- 4. 관심사 분리 및 믹스에 따른 세트 분리를 통한 A/B 테스트
   ㄴ직접적, 간접적 관심사 단일 또는 믹스 세팅을 통한 A/B 테스트
- 5. 비주류 노출지면 제외를 통한 광고비 누수 개선
   ㄴ비효율 게재지면 필터링을 통해 성과 극대화 운영
마케터자격이수

맞춤형 마케팅

나만의 특별한 사업
나만의 특별한 브랜드
그렇기에 광고주님만의 맞춤형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어느 대행사나 다 똑같은 마케팅 아니냐고요?
저는 광고주님의 사업과 브랜드를 맞춤형으로
분석하고 개선해 드리는광고주님만의 퍼스널 마케터 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