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용기 업종] 광고 퍼포먼스 개선사례
.jpg)
한규태 마케터
2025-08-20
조회수 : 147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160%
집행 후
ROAS 250%
개요
파워링크 – 메인 키워드 입찰가 하향, 서브 키워드 다량 발굴 ,쇼핑검색 – 그룹 별 모니터링 -> 제외키워드, 벌크그룹 생성
집행내용
1. 서브 키워드 발굴, 그룹 확장
2. 상품 유형 별 광고그룹 세분화, 맞춤 소재 세팅
3. 주요 상품 주기적 모니터링 후 제외 키워드 작업
4. 벌크그룹 생성 후 성과에 따른 입찰가 조정
첨부 파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