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업종 광고 제안 사례
.png)
박가진 마케터
2025-08-20
조회수 : 180
댓글 0
1 / 1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반적인 전환수와 ROAS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300
집행 전
CTR 1.33%
집행 후
CTR 2.87%
개요
주력 제품 그룹 분리를 통한 집중 운영/관리
집행내용
1. 디바이스 분리 운영을 통한 성과 분석
2. 비효율 캠페인 광고 OFF 및 입찰가 조정
3.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분석 및 관리
4. 브랜드 키워드 운영 분리를 통한 예산 관리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