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업종 'Y사' 성과 개선사례
.png)
황준호 마케터
2025-09-23
조회수 : 22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DB 단가 100% 이상개선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집행 전
DB단가 4만원
집행 후
DB단가 6천원
개요
유사타겟 생성 후 신규 모수들이 지속적으로 필터링
집행내용
1. 전환/트래픽/잠재고객 등 다양한 캠페인 활용하여 테스트 진행하였고 타겟팅, 지면, 연령별로 그룹 분리하여 유효 DB증대
2. 픽셀 설치하여 방문자 리타게팅 진행, 리타게팅 시 이벤트 소구점 활용하여 운영
3. 맞춤타겟 생성 후 유사타겟 만들어서 다른 신규 모수들을 확보해 모수가 지속적으로 필터링될 수 있도록 운영
4. 시즌/타겟 등에 맞추어 타겟팅 세분화하여 운영
5. 1~3일 주기로 소재 필터링 및 기획과 제작으로 피로도 감소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