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업종 광고제안 사례
마케터 이미지
한영빈 마케터
2025-09-23

조회수 : 43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강화, 마케팅 채널 확장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MO 390/2130
집행 전
1. 브랜드 키워드 및 벌크 위주 캠페인 진행중 -> 제품 3개만 주력으로 진행중인 상황 2. 그룹_광고 그룹핑 효율적X/그룹 예산 임의 분배 3. 브랜드 검색광고 타 검색광고에서 진행중 -> 소재 및 문구 개선 시급 4. 파워링크 캠페인 미집행, 캠페인 설정, 소재 및 확장소재 등록 필요
집행 후
1. 브랜드 키워드 캠페인에서 추가 고효율 제품 발굴을 위한 세팅 진행 2. 주력광고 그룹 캠페인 신규 설정 후 브랜드/메인 키워드 발굴을 위한 세팅 3. 브랜드 검색광고의 경우 경쟁사 레퍼런스 참고하여, 소재 및 문구 신규 제안 4. 파워링크 캠페인 소재 및 확장소재 세팅 후 테스트 진행 -> 고효율 키워드 발굴을 위한 모니터링 진행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의 소구점 발굴 및 확장을 통한 매출 볼륨 확대
집행내용

1. MO/PC 분리 위한 캠페인 설정 및 브랜드/메인 키워드추가 고효율 제품 발굴을 위한 설정 진행

2. 브랜드검색광고 경쟁사 레퍼런스 참고하여 문구 및 소재 확장 발굴

3. 브랜드 키워드 이외 세부 키워드 확장을 위한 파워링크 캠페인 집행

4. 키워드 종류별 그룹핑 진행

5. 홍보 문구 확장 소재 등록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터 한영빈AE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창의적인 전략" 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

그것이 저의 역할이자 사명입니다.

광고 그 이상, 브랜드의 날개를 달아주는 것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저와 함께 시작하시죠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