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품 업종 'C'사 퍼포먼스 개선사례
마케터 이미지
김주현 마케터
2025-09-24

조회수 : 53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신제품 브랜딩 및 전환 증대
잠재고객
남성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브랜드 쿼리량 50
집행 전
신제품 출시 후, 브랜딩과 전환 X / 1달 집행 시 , 전환 매출액 1,443,000원과 전환당 비용 108,685원
집행 후
메타 세팅 개선 후, 2달차에 전환매출액 3,556,000원, 전환당비용 43,158원으로 성과 개선
개요
네이버/메타/구글 중 메타 매체에서 전환율 증대 및 전환당 비용 감소, 브랜딩 및 전환 성과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어떻게든 답을 찾는 김주현AE

전문가에 맡겨 보시면그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전문적인 분석과 인사이트로 정확히 문제를 짚어내고,  확실한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