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메타 성과 개선사례
마케터 이미지
최민우 마케터
2025-10-27

조회수 : 88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200%
잠재고객
남성

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10
집행 전
ROAS 7%
집행 후
ROAS 106%
개요
소재 A/B 테스트와 관심사 타겟별 테스트를 통한 매출 증대 전략
집행내용
1. 오디언스 타겟 설정을 통한 효율 타겟 설정
2. 관심사 타겟을 통해 전환가능성이 높은 타겟에게 도달
3. 기존 단순한 캠페인 구성에서 트래픽, 전환, 리타게팅을 통한 다양한 전략 사용
4. 기존대비 4~5배 많은 소재 사용으로 효율소재 발굴 및 관리
마케터자격이수

맞춤형 마케팅

나만의 특별한 사업
나만의 특별한 브랜드
그렇기에 광고주님만의 맞춤형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어느 대행사나 다 똑같은 마케팅 아니냐고요?
저는 광고주님의 사업과 브랜드를 맞춤형으로
분석하고 개선해 드리는광고주님만의 퍼스널 마케터 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