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업종 C사 온라인 마케팅 제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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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원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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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미지정
마케팅 KPI
ROAS 증대
잠재고객
여성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개요
구매 전 정보 탐색이 긴 업종 분석 및 신뢰도 상승 크리에이티브 발굴
집행내용
- 메타 광고 집행: 전환율 1.8% → 2.5%로 상승, 클릭률 22% 향상, 전환당비용 27% 감소.
- 리타겟팅 효율 개선으로 구매전환수 35% 증가, 신규 유입 고객 비중 40% 확대
- 리타겟팅 효율 개선으로 구매전환수 35% 증가, 신규 유입 고객 비중 40% 확대
- 영상 소재 CTR 1.4배 상승하여, ROAS 160% 이상으로 증대
-> 광고 안정화가 목적이었으며, 목표 KPI 달성
소재 테스트 및 캠페인 구조 최적화 과정을 통해 학습 안정화가 조기에 완료되었고, 성과 지표가 안정 구간에 도달하여 목표 KPI(전환율 2% 이상, CPA 25% 절감) 달성.
이후 신규 소재 확장 및 리타겟 세분화를 통해 장기 효율 유지 기반을 확보함.
이후 신규 소재 확장 및 리타겟 세분화를 통해 장기 효율 유지 기반을 확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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