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업종 제안 사례
마케터 이미지
한규태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8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0만원 이상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퍼널 별 캠페인 분리 운영을 통한 모수 충돌 방지, 효율 극대
집행내용
0. 캠페인 별 모수 충돌 이유 파악& 해결방안 및 대처

1. 구매 목적, 관심 유도 목적 퍼널에 맞게
분리하여 전환값, 오디언스 , 소재 차별화 운영

2. P-MAX_FOUR 전략

3. 디멘즈젠_TWO 전략

4. 고성과/저성과 에 따른 맞춤 운영

5. 구매 타겟층과 관심 타겟층 확대 -> 관심 타겟층 추가 확대 -> 추후 구매고객, 충성고객 증대

6. 캠페인 별 운영 목적에 따른 예산 분배
관련 광고 상품
검색광고마케터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