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업종 제안 사례
.jpg)
한규태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8
댓글 0
1 / 3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0만원 이상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퍼널 별 캠페인 분리 운영을 통한 모수 충돌 방지, 효율 극대
집행내용
0. 캠페인 별 모수 충돌 이유 파악& 해결방안 및 대처
분리하여 전환값, 오디언스 , 소재 차별화 운영
2. P-MAX_FOUR 전략
3. 디멘즈젠_TWO 전략
4. 고성과/저성과 에 따른 맞춤 운영
5. 구매 타겟층과 관심 타겟층 확대 -> 관심 타겟층 추가 확대 -> 추후 구매고객, 충성고객 증대
6. 캠페인 별 운영 목적에 따른 예산 분배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