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케어 소비재 I사 광고제안 사
마케터 이미지
임채린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107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개요
유사 업종 래퍼런스, 매체 전략
집행내용

[전략]

*핵심 소구 포인트: 제품만의 차별성을 명확히 드러낼 수 있는 요소

*필요한 설득 구조: 구매 전 비교·검토가 긴 고관여 카테고리 특성

*효율적 운영 기반: 관심사·행동 기반 세분화가 가능한 매체 구조

> 제품 USP를 중심으로 한 명확한 메시지 정립과 구매 장벽을 낮출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소재 전략 제안
> 타겟의 행동 신호와 제품 속성을 동시에 반영한 DA 매체 우선 구성
> 초기 관심→심화 탐색→전환까지 이어지는 구매 여정 최적화로 중장기 운영 가능 구조 설계



마케터자격이수

당신을 위한 전략

맞춤형 마케팅으로 성과를 만듭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