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컵 / 용기 업종] 유리컵 업종 네이버 마케팅 사례
마케터 이미지
최민우 마케터
2023-03-09

조회수 : 85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민우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유리컵 업종 마케팅 사례를 가져왔습니다.

유리컵 제외하고 디퓨저, 머그컵 등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월 예산 : 200만원

KPI : ROAS 200% 달성

기존 ROAS 120%입니다.




1. 담당하기 전 계정 상황





기존 세팅의 경우 PC 모바일로 분리되어 있었으나 입찰가는 일괄적으로 설정되어 있었고





대부분의 매출액은 쇼핑검색에서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쇼핑검색의 경우 '새 세팅'이라는 하나의 그룹에 제품을 다 넣어서 광고 집행하고 있었으며,








대부분의 전환은 위에 있는 제품으로 발생하였습니다.



어느정도 전환은 일어나고 있으나, 광고비 대비 높은 전환수와 전환 매출액을 달성하지는 않았습니다.



2. 세팅 변경 후



주력 제품은 디퓨저와 유리컵 그룹을 만들어서 키워드 또한 세팅하였습니다.





쇼핑검색의 경우에도 주력 제품으로 광고 그룹을 편성한 뒤



주력 제품의 경우도 입찰가를 높여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팅이 끝난 상황이 아니지만



추가적으로 변동될 사항은






1. 카테고리 변경 

2. 제목 수정
브랜드명 / 제품명 / 주요 키워드 및 ml 단위 




추후 성과 모니터링 후 성과에 대해서도 게시글 업로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맞춤형 마케팅

나만의 특별한 사업
나만의 특별한 브랜드
그렇기에 광고주님만의 맞춤형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어느 대행사나 다 똑같은 마케팅 아니냐고요?
저는 광고주님의 사업과 브랜드를 맞춤형으로
분석하고 개선해 드리는광고주님만의 퍼스널 마케터 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