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도 걱정, 브랜드 검색 광고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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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6-05

조회수 : 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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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오늘은 브랜드 검색 광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사의 브랜드 노출 및 홍보를 통해 , 어느정도 타겟층에게 

자사의 브랜드가 인식되었다면, 자사명 키워드의 노출, 클릭률이

높아지는 만큼, 브랜드 신뢰도 구축이 중요한 포인트가 될 텐데요. 


그럴 때 사용하기 좋은 광고가 바로 브랜드 광고입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셨을 때, 소재 혹은 확장소재에 

제한이 되는 부분이 있어, 함축적인 표현으로만 작성하셨을 텐데요. 



브랜드 검색 광고는 자사명 네이밍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소재, 광고형 소재들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이처럼 자사명 관련 키워드들을 검색했을시에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는 시스템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 검색 광고를 진행시에

브랜드의 입지와 신뢰성은 자연스럽게 높아지게 됩니다. 


특히 도매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있는 브랜드의 경우에는 

상위노출을 위해, 높은 CPC를 지출하는 경우가 있는데 

오히려 브랜드 검색광고로 신뢰성은 높이고, 더 적은 비용으로 최상단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세한 세부 카테고리와 프로모션을 

상세페이지로 직접 연결하여 전환율을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브랜드 검색 광고 진행시, 유의하셔야 하는 점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해당 키워드에 최상단 노출을 시키는 만큼, 

키워드에 따른 단가가 정해져 있는데요. 


해당 단가를 확인 후에 우리가 지출하는 CPC 보다 

낮게 지출이 된다면, 브랜드 검색 광고가 파워링크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뢰도와 전환율을 잡을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를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궁금한 점이 있거나, 어려우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나 편하게 문의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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