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네이버 필수 세팅 아직도 안 하신거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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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민우 마케터
2025-07-09

조회수 : 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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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민우입니다.

오늘은 뷰티 업종 네이버 초기 세팅 사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치열한 뷰티 업종 그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광고라고 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검색에 대한 사례입니다.

 

KPI: ROAS 200%

매체: 네이버

예산: 1,500,000

 

                              문제점

                              -       효율성이 떨어지는 지면의 필터링이 없는 무작위 노출

                              -       PCMO의 분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세분화된 입찰가 설정 X

                              -       단순 단일 상품 키워드 하나로 운영되고 있어서 다양한 키워드에 노출되지 않음

                              -       캠페인 하나에 모든 그룹의 상품이 다 들어가 있어서 정렬 X

                              -       후킹성 없는 제품 소재로 인해 클릭률 미비

                              -       확장소재의 A/B 테스트 진행 X

 

                              개선점

                              -       전환 데이터 분석 후 전환되지 않는 비효율 소재 OFF

                              -       PCMO의 분리를 통하여 세분화된 입찰가 조절

                              -       키워드 발굴을 통하여 효율 키워드 발굴

                              -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하여 세세한 운영

                              -       클릭률이 높은 소재 사용을 통해서 클릭률 개선

                              -       확장소재를 통한 A/B 테스트로 클릭률 개선

 

광고는 다양한 업종, 다양한 사람들이 운영하기에

브랜드별로 세팅해야 하는 세부 사항들이 다 다릅니다.

위의 사례와 같이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야만 더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세부 컨설팅을 통한 맞춤형 세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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