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광고퍼포먼스본부 2팀 최성락 AE입니다.
벌써 7월이 끝나가고 곧 있으면 추석 시즌입니다.
이번 연휴는 거의 2주에 가까운 정말 긴 확금연휴 인데요!
올해 추석, 길어진 연휴만큼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에 대한 관심이 더 뜨거울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 기간, 누구보다 바쁘실 대표님을 위해 오늘 아주 짧고 임팩트있게 추석 한우 선물 세트 광고 꿀팁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작년 2024년 추석기간 한우 선물세트 키워드 검색 추이]
보시다시피 추석시즌인 9월에 수요량이 점프한 것을 확인 하실수 있으십니다.
작년 [추석 한우 선물세트]
24년 7월 검색량 27,800 건
24년 9월 검색량 116,500 건
지표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작년 추석 시즌에도 한우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수요가 많았던 만큼 키워드 경쟁 강도도 높았는데요,
올해는 추석 연휴가 무려
2주로 무지 길어 한우 선물세트 특수를 노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 기회를 잡기 위해선 남들보다 한발 앞서 지금부터 준비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광고 꿀팁
알려드립니다!
광고 집행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 다 알고 계실 테지만 ‘노출’ 입니다.
노출은 자사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유도하고,
궁극적으로 구매 행동까지 이끌어내는 마케팅 퍼널의 출발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특히, 플랫폼별 ‘노출 구좌’를 적극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출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플랫폼별 '노출구좌' 활용 해보기
EX)
네이버의 경우 쇼핑윈도, 원쁠딜 (자체 채널을 통해 노출 기회 제공)
원쁠딜은 네이버스토어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쿠팡의 경우 무료노출 프로모션은 2주 이내 5개이상 판매되면 자동으로 목록에 노출 됩니다.
이처럼 노출을 기반으로 광고를 병행하게 되면, 브랜드 인지도부터 매출까지 폭발적인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 이용하기
카카오톡 선물 특징
1. 사용자가 많다 = 노출도가
높다
2. 선물하기 까지 프로세스가 간편하다
3. 카테고리 폭이 넓다
4. 추석 등 시즌에 맞춘 특별 기획전 가능
5. 타겟 마케팅 가능
6. 즉각적인 구매 전환
7. 홈배너, 검색광고, 브랜드관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집행가능
[카카오톡 추석 시즌 광고 운영팁]
시즌별 맞춤 특별 상품 혹은 프로모션 기획하여 구매자들 유도하기
가격을 다양하게 설정할수있어
프리미엄부터 부담없는 가격까지 상품을 구성하기
모바일 환경에 맞는 간결하면서도
매력적인 상품 설명을 최적화 작성 하기
고품질 상품에 걸맞는 퀄리티
좋은 상품 이미지를 사용하여 첫인상 강화하기
리뷰 관리를 적극적으로
하여 신뢰도 UP시키기
이렇게 추석 특수기간 다양한 플랫폼에 광고주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를 노출 하셔서
돈 많이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런게 귀찮다! 잘 모르겠다 이러신 분들 아래로 편하게 연락주시면 제가
다 하나하나 꼼꼼히
셋팅해 드리겠습니다!!
Tel:
02-6049-4233☎️
Mail:
ccssrr1993@ampm.co.kr
kakao: Rakkkk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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