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검색광고 성과 증대는 어떻게 해야 할까?
마케터 이미지
최민우 마케터
2025-08-27

조회수 : 7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최민우 입니다.

오늘은 건기식 업종 검색광고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성과를 올리기 위해서 광고비를 사용하지만,

광고비의 소진이 부담스러워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분별한 광고비 소진이 아닌 더 넓은 기회의 확대를 위해서는 광고비에 따른 전환수가 필요합니다.


* 주요 KPI

ROAS 300% 이상

매체: 네이버 SA, GFA, 메타, 구글



[이관 전 7월]

총 비용: 924,759원

전환수: 33건

광고수익률: 124.51%


이관전 해당 성과에서 광고비의 증액과 함께 개선을 진행했습니다.


한 달 후



[이관 후 8월]

총비용: 1,581,019원

전환수: 73건

광고수익률: 229.71%


성장 실적

총비용: +656,260

전환수: +40건

광고수익률: 105.2%


단순한 광고비의 증액이 아닌 전환수의 증대를 노려야합니다.


광고비와 함께 전환수를 증대시키고

그 다음 광고를 다듬어 나가는 과정에서 전환당 소진되는 비용을 감소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키워드, 검색어, CPC, 소재, 문구 등 다양한 요소들을 사용하여

노출과 전환율을 늘려나갑니다.


이와같은 매출성장 증대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02-6049-4282

무료 상담 신청은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맞춤형 마케팅

나만의 특별한 사업
나만의 특별한 브랜드
그렇기에 광고주님만의 맞춤형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어느 대행사나 다 똑같은 마케팅 아니냐고요?
저는 광고주님의 사업과 브랜드를 맞춤형으로
분석하고 개선해 드리는광고주님만의 퍼스널 마케터 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