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검색광고 성과 증대는 어떻게 해야 할까?

최민우 마케터
2025-08-27
조회수 :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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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최민우 입니다.
오늘은 건기식 업종 검색광고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성과를 올리기 위해서 광고비를 사용하지만,
그 광고비의 소진이 부담스러워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분별한 광고비 소진이 아닌 더 넓은 기회의 확대를 위해서는 광고비에 따른 전환수가 필요합니다.
* 주요 KPI
ROAS 300% 이상
매체: 네이버 SA, GFA, 메타, 구글
[이관 전 7월]
총 비용: 924,759원
전환수: 33건
광고수익률: 124.51%
이관전 해당 성과에서 광고비의 증액과 함께 개선을 진행했습니다.
한 달 후
[이관 후 8월]
총비용: 1,581,019원
전환수: 73건
광고수익률: 229.71%
성장 실적
총비용: +656,260
전환수: +40건
광고수익률: 105.2%
단순한 광고비의 증액이 아닌 전환수의 증대를 노려야합니다.
광고비와 함께 전환수를 증대시키고
그 다음 광고를 다듬어 나가는 과정에서 전환당 소진되는 비용을 감소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키워드, 검색어, CPC, 소재, 문구 등 다양한 요소들을 사용하여
노출과 전환율을 늘려나갑니다.
이와같은 매출성장 증대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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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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