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2팀 석혜미AE입니다!
오늘은 ADN이라는
네트워크 배너광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네트워크 배너광고란?
언론사나 커뮤니티 등 다양한 지면을 활용해 다양한 범위에 적용될 수 있는 배너광고입니다.
자료조사 혹은 기사를 접할 때 많이 접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저거 효과있어? 안
들어갈 것 같은데” 같은 의문이 드실 것 같습니다.
네트워크 배너, ADN의 장점은
우선 네트워크 배너 자체의 장점은 저렴한 비용으로 유입수를 늘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안 본다고 생각되는 저 광고가 사실은 사람을 따라다닌다는 점을 알고 있으셨을까요?
왜 자꾸 뜨지->소비자 인지로 바뀌게 되는 광고가 바로 네트워크
배너 광고입니다.
ADN의
과금방식은 CPC로 클릭이 될 때 과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낮은 단가로 노출과 클릭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특히, ADN같은 경우 온사이트 마케팅도 가능합니다.
ADN내 유입한 고객에게 사이트 유입부터 이탈까지 다양한 패널을 이용해서
노출을 도와줍니다.
다양한 패널 활용의 가장 좋은 점은 “이탈”을 줄이는 것에 효과적입니다.
푸시패널을 통해 회원가입, 장바구니 담기, 상품 둘러보기 등 유저의 각각의 행동을 유도하고
타겟팅을 기반으로 상품패널과 클로징패널에 구매 확률이 높은 상품들을 노출시켜 줍니다.
이로 인해 이탈 직전까지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업종별 ADN을
200%로 이용하는 법
ADN을 이용하는 가장 좋은 법은 다양한 배너를 활용해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간, 예시로 이제 다가오는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이커머스 광고주의 경우 타임배너를 활용해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 DB
업종의 경우, 홈페이지
없이 운영하는 고객님들이 많은데
이런 경우에도 ADN배너를 활용하여 링크 클릭 시 전화번호로 연결될 수 있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업종에 따라 노출 가능한 ADN에 관심이 있는 광고주님은 편하게 문의
주세요!
이상 석혜미AE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