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사이트] EP.02 "운동복도 패션이야~"
.jpg)
홍준서 마케터
2025-09-10
조회수 : 4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본부 1팀
[돈 벌어주는 마케터] 홍준서입니다~
오늘은 홍사이트는..~
(두구두구두구)
바로 '스포츠웨어'입니다!
다들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얼굴만 잘생긴게 아니라
몸도 좋은 울끈 불끈 아마추어 수영팀 에이스이자
3대 450의 쾌남. 쿨가이 마초남 홍준서 마케터입니다!
이제는 주변에 가벼운 운동을 안하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굉장히 다양한 스포츠 분야로 다양한 취미생활을 가지고 있는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런닝, 헬스, 수영, 클라이밍 등등…
그런데.. 이런 “운동 트랜드가 된 게 뭐가
대단한거야!”싶겠지만
제가 직접 운동을 하면서 느끼는 건..
같은 스포츠를 하더라도 “패션”에 따라서 차이가
생긴다는 것 입니다.
헬스를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헬스장에를 가면 더 이상 우중충한 회원복으로 가득차 있지 않습니다.!
“짐.웨.어.
[개쩌는 강조]”
상체를 돋보이게해주는 버뮤다 팬츠!
팔! 삼각근! 대흉근! 광배근!을 강조시켜주는 머슬핏!
근육 라인이 뭐가 중요하냐! 무조건 커보이는게 최고다! 오버핏!
등등..
"매칭하고 마! 입어보고 마! 운동하고! 마! 다해쓰어 으이?"
그런데 이건 헬스의 영역에서만 있지 않습니다..
수영복도 화려한! 훈련용! 바캉스용! 등등
(수영복은 색이 화려하고 짧아질수록 고인물일 확률이 높다는…)
저도 형광 주황색의 아슬아슬한 골반에 걸치는 수영복을 입는데요…(이뿌죠? ㅎ)
패션!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데일리!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화려한, 무난한, 예쁜, 편안한, 초보자가 입기 좋은!, 훈련용! 어쩌구!저쩌구!
다양한 세부 키워드가 붙는다!
운동을 하더라도 예쁜 옷
이제는
스포츠 웨어에 소비자들의 세부 니즈가 있고!
그에 따른 세부 키워드가 있고!
그 키워드를 파악하는 마케터가
스포츠 웨어 시장을 제압한다.!
피트니스 스포츠 웨어 업계에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간단한 정보 (매출, kpi, ROAS, 매체, 광고 소재)만 알려주시면
저 3대 450 마케터 홍준서가 3일안에 맞춤 전략 제안서를 제작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정보 (매출, kpi, ROAS, 매체, 광고 소재)만 알려주시면
저 3대 450 마케터 홍준서가 3일안에 맞춤 전략 제안서를 제작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EL: 02-6049-4458
MAIL: hongjunseo24@ampm.co.kr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