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탄) 브랜드검색광고 프로모션 얼마 안 남았어요 !!

유재선 마케터
2025-09-15
조회수 : 36
댓글 0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퍼포먼스2본부 1팀 유재선 마케터입니다.
1탄에서는 필요성 중점으로 설명 드렸다면
이번 시간엔 브랜드검색광고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을 파헤쳐보려합니다 .
* 브랜드 검색광고란
상호 등 브랜드 키워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
다양한 광고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를 함께 노출하는 검색광고
<나이키 브랜드검색광고 집행 예시>
* 브랜드 광고의 장점!
1. 단독노출의 힘
일반적인SA와 달리 자사의 광고만 상단 노출
2. 극대화된 전환율
소비자가‘브랜드명+제품명’을 검색한다면 니즈가 확실
-> 전환 가능성이 다른 매체 대비 현저하게 높음
3.높은 브랜 신뢰도 확보
사용자가 직접 브랜드명을 검색했을 때 상단에 브랜드 공식 광고가 노출되면,
‘공식 채널’이라는 인식이 생겨 신뢰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칭 사이트나 경쟁사와의 구분에 효과적입니다.
4. 비용 대비 효율
브랜드 키워드는 경쟁 키워드 대비 CPC(클릭당 단가)가 낮은 경우가 많아
적은 예산으로도 안정적인 유입과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광고 키워드 세팅
키워드는 브랜드와 관련된 키워드로 총 30개 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키워드는 브랜드명, 고유 상품명, 상호명을 조합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ex) 나이키 운동화 (O) , 운동화 (X)
* 브랜드검색광고 프로모션 !
기간: ~ 2025.09.28까지 (29일부터는 조건, 혜택이 변경됨)
내용: 쇼핑연동형 상품을 구매/집행하는 광고주에게 최대 ~20% 할인, 28일 이후 ~12% 할인
해당상품: 쇼핑연동형 상품 PC(3 종), MO(5 종)
<PC>
<MO>
광고주님들도 브랜드 광고 진행예정 중에 있으시다면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나 매체 제안 필요하시면 밑에 연락처로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2본부 1팀 유재선 AE
02-6049-4491
jsnaso9138@ampm.co.kr
jsnaso9138@ampm.co.kr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