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용품 신규 광고 집행 1달만에 ROAS 878.44% 찍은 비법

최민우 마케터
2025-09-24
조회수 : 54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최민우입니다.
오늘은 광고를 저와 처음 함께하시게 되면서
이제 막 2달차 진행중인 업체의 성공사례를 가져왔습니다.
업종: 스포츠 용품
목표 KPI는 단순히 잘 팔리는 것 이었습니다.
스토어의 상태는 광고 신규 계정으로 비즈채널조차 개설되어 있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이관 후 첫 달
전환수 3건 ROAS 489.36%
이관후 둘째 달
전환수 7건 ROAS 898.43%
이와같이 두달만에 높은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정확한 타겟에게 도달하는 문구와
제품의 특성에 맞춘 노출 지면 및 순위 전략 이었습니다.
브랜드의 제품이 어떤식으로 어떻게 도달 할 것인지
고객의 구매여정을 정확하게 설계한다면, 이와같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광고 세팅 및 집행관련 문의사항 및 대행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