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 브랜드 '신뢰'를 팔때, 신생 브랜드는 '관심과 공감'을 판다.
마케터 이미지
이동규 마케터
2025-10-17

조회수 : 53

댓글 0
매번 새로운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대형 브랜드들은 이미 높은 인지도로 여러 광고를 통해 매출을 내고 있는데 내 브랜드는 인지도도 부족하고 매출도 턱없이 부족하고 막막하실 겁니다.
대기업은 이미 브랜드 자체의 신뢰가 있는 반면에 신생 브랜드는 사람들의 '관심'과 '공감'을 파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신생 브랜드를 위한 광고 전략을 알아보겠습니다.

◆ 광고를 통해 노출을 많이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다시 기억하고 돌아와서 찾을 수 있도록 "얼마나 진심으로 기억하게 만들었는가" 이게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