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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 후)
주얼리는 내가 착용하기 위해서 구매하기도 하지만, 결국 남들에게 선물하는 용도로 많이 구매가 일어나기 때문에
제품 카테고리 별로 캠페인을 분리하고 그룹 단위에서 목적을 분리하였습니다.

또한, 자사 제품의 가격이 다이아 반지/목걸이 등을 검색하였을 때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보였지만 랩 다이아로 검색하였을 때는 평균적으로 10~50만원 대의 제품이 많아 가격적인 면에서 큰 장점이 없는 상황이였습니다.
-> 랩 다이아/다이아 라는 키워드를 분리하는 차원에서 다이아 귀걸이 라고 검색하는 사람들이 자사 제품의 가격 장점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그룹핑과 함께 노출명 수정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 명은 구문으로 걸어두고, 메인 키워드는 그룹별로 겹치지 않도록 일치로 걸어 ctr상승 전략을 구축하였습니다.
[이관 전]

[이관 후]

세팅을 수정한 후 의미없는 노출을 줄이고 클릭을 유도한 결과 ctr은 조금씩 상승하고 있고, 전환 또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gfa 입니다!
눈에 보여지는 주얼리를 네이버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 네이버 GFA에서 애드부스트와 카탈로그 캠페인을 함께 운영하였습니다.
애드부스트는 쇼검에서 운영 중인 제품들을 제외하고 광고를 진행하였고,
카탈로그는 방문 및 장바구니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앞으로 모수가 쌓일 때마다 타겟을 조금씩 변경하여 gfa광고도 꾸준히 개선 해 나갈 예정입니다.
객단가가 높을수록 광고비를 더 많이 투자하는게 성과는 잘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광고비 누수를 막고 관리를 조금이라도 진행한다면 누수된 금액만큼 광고에 투자가 가능합니다.
의미없는 비용을 줄이고 이를 효율적으로 집행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연락처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더욱 더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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