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의 모수를 우리 브랜드 고객으로 만들자 : 메타 파트너십 광고에 대해서!
마케터 이미지
김가경 마케터
2025-10-29

조회수 : 4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김가경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활용하는 메타 광고를 남들과는 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단순한 광고보다 ‘누가 말하느냐’에 더욱 주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활용한 메타 파트너십 광고는 브랜드 신뢰를 높이고, 실제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파트너십 광고란, 인플루언서나 크리에이터의 계정을 직접 활용해 진행하는 광고 형태로, 단순한 콘텐츠 협찬을 넘어 공식 광고로 전환할 수 있는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기능입니다. 즉, 브랜드 계정이 아닌 인플루언서의 계정 이름으로 광고가 노출되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자연스럽고 신뢰도 높은 메시지를 접하게 되는 것이죠.

image.png

특히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나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활발히 운영하는 브랜드라면 이 광고 유형은 더욱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기존에 제작된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광고로 확장하여 도달률과 전환율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메타의 파트너십 광고는 광고 효율 분석 및 예산 관리 기능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단순한 바이럴을 넘어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파트너십광고는 인플루언서 팔로워들을 우리 브랜드의 모수로  활용해 타깃팅이 가능한 유형입니다.

즉, 활용하고 있는 소재 중에서 인플루언서 활용 소재가 많고+또 해당 소재들에서 성과가 좋다면?  사실 파트너십 광고를 안할 이유는 없는거죠

따라서 인플루언서 오디언스를 활용해 리타깃팅 뿐만 아니라 디타깃팅도 가능하므로 캠페인 최적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image.png


또한 파트너십광고는 단순 리뷰소재로만 활용하는게 아니라, 광고적으로 본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여기서 일부 조건을 충족해야 파트너십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광고주 인스타계정과 인플루언서의 계정 모두 = 프로페셔널 인스타 계정일 것

2)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계정 모두 계정 생성 완료된지 30일 이상 될 것

3) 최소 팔로워 수는 1,000명 이상일 것

4) 계정 내 포스트 업로드 및 인게이지먼트 보유는 일정 수준 이상의 활동 내역이 있을 것

image.png


지금이 바로, 진짜 ‘바이럴’을 완성할 순간입니다.

인플루언서의 신뢰와 브랜드의 전략이 결합된 메타 파트너십 광고,
지금 시작하면 소비자의 ‘좋아요’가 매출로 이어집니다.

더 깊이 있는 메타 광고 전략이 필요하거나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남겨주세요! 



첨부 파일
관련 광고 상품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