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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I: 브랜딩 및 매출액 증대
- 집행매체: 네이버
- 예산: 100만원 이하
- 광고 이력: 이전 직접 세팅 후, 성과가 안나와 대행사에 맡긴 상황
- 희망 타겟: 없음
성과 현황
<노출, 클릭, 클릭율, 총비용 데이터>
9월 10월
상세 데이터 내역:- 노출수: 288,316회 -> 357,192회- 클릭수: 2,646회 -> 7,301회- 클릭율: 0.92% -> 2.05%-총비용: 444,444원 -> 724,823원
9월 10월

정리: 9월 대비, 10월 1달간 노출 68,876회 증가, 클릭수 4,655회 증가,
클릭율 1.13% 상승, 전환수 11건 증가, 전환매출액 501,900원 증가, ROAS 126.61% 상승하였습니다.
개선 포인트
우선, 기존에 미흡했던 타겟팅, 확장소재, 캠페인 /그 룹 분리, 그룹 별 키워드 관리를 개선해주었습니다.
또한, 대용량 제품으로 전환수와 광고수익률을 크게 끌어올리는 것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도매' 그룹을 분리하여, '도매'관련 소구점을 테스트해주었습니다.
STEP 01 타겟팅 / 확장소재 / 캠페인&그룹 분리
기존에는 따로 없었던, 연령과 요일, 시간대 타겟팅을 해주었습니다.
또한, 별도의 확장소재가 없어,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소재과 추가설명 등을 테스트해주었습니다.
초기에는 제품별 캠페인만 있었지만, 도매/ 자상호 / 벌크 / 제품별 캠페인으로 분리하고,
각 캠페인 별 그룹을 세분화 하여, 키워드 및 소재 관리를 해주었습니다.
STEP 02 도매 관련 소구점 발굴
STEP 01으로 클릭율, 전환수와 광고수익률이 증대 됐지만,
성과가 엄청 좋다고 말할 수는 없어서, 전환매출액을 증대시킬 다른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대용량제품은 그 교체주기가 길기 때문에, 한번 산 사람은 오래도록 안 살 가능성이 높은데요
따라서, '도매' 소구점을 발굴 하여서, 병원, 학교, 급식소 등에 한번에 많은 수량이 구매 될 수 있도록
소재를 발굴하였습니다. 따라서, 파워링크 전환 이외에 도매 관련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개선 방향성
앞으로, 꾸준한 전환수 증대와 ROAS상승, 도매 문의 증가를 위해,
키워드를 발굴하고, 확장소재를 테스트해볼 예정입니다.
기존에 테스트중인 병원, 학교, 급식소 이외에도 도매 문의가 들어올 만한 업체를
발굴하고, 이에 따른 소재를 테스트함으로써 도매 문의 수를 확장해나아갈 예정입니다.
TALK ) 당부의 말씀
해당 'E'사의 경우, 스마트스토어가 따로 없어 자사몰 파워링크를 통해,
전환수 증대, 도매 문의 증가 등의 성과를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가 검색광고의 가장 기본이라 하더라도,
어떻게 세팅하냐에 따라서, 성과가 좌우되는데요
파워링크 뿐만아니라, 쇼핑검색광고를 비롯한 네이버 검색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다면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D
02-6049-4249
kimjuhyun@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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