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건너뛰기 없는 30초 광고 도입?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5-23

조회수 : 57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응수 마케터입니다.






유튜브에는  Non Skip 인스트림  15초간 광고를 강제적으로 시청해야하는 Skpi이 불가능한 광고가 있는데요

스마트TV로 영상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건너뛸 수 없는" 30초 광고"를 도입한다고 합니다.
유튜브는 15초짜리 광고를 두 번 연속 재생하는 대신 30초 분량의 광고를 한 번에 재생하는것이며
광고 건너뛰기 기능은 없다 라고 설명헀는데요.



유튜브 스마트TV를 통한 유튜브 시청률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나아가 유튜브는 영상을 일시정지한 상태에서 노출되는 광고도 도입할 예정이며
영상을 멈추면 영상 크기가 줄어들고 빈 공간에 배너 형태의 광고가 나오는 방식이다 라고 설명하였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측은 이러한 광고들의 도입시기나 일정에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는데요.

유튜브 광고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미리 준비 해놓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