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화와 커뮤니티를 주축으로 성장한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은 이제 광고 사업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자체적으로 쌓은 방대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여 부수적인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마케터들도 특정 직업, 연령대, 성별 등 구체적인 타겟층을 공략할 수 있는 버티컬 플랫폼의 광고 상품에 큰 관심을 두고 있는데요.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 상품에는 구체적으로 무엇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인 오늘의집은
2022년 5월 기준 앱 다운로드가 2,500만 명 이상,
성수기 거래액이 1,800억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인테리어 앱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가 많이 분포하고, 꾸준히 거래액이 상승하고 있다는 점에 힘입어,
앱 지면을 활용하는 ‘오늘의집 상품 광고’를 출시했습니다.
오늘의집 광고는 몇 가지 강점을 가지며 이를 기반으로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 타겟의 광고 운영이 가능한데요.
머신러닝 엔진을 사용해 광고 비용 대비 효율이 높고, 캠페인 매니저를 통해 편리하게 광고를 생성하고 성과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저가 광고를 클릭했을 때만 과금하는CPC(Cost-Per-Click) 방식으로 합리적인 금액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기도 하죠.
이렇게 효율이 높고, 쉽게 사용 가능한 오늘의집 광고는 PC를 제외한 앱 내 상품 탐색과 구매가 일어나는 다양한 지면에 노출이 됩니다.
구체적으로, 홈 통합검색 및 스토어 검색 결과 화면, 스토어 홈 추천 영역과 카테고리 중간 영역,
그리고 상품 상세 화면 하단에 보여 유저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 상품 광고,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오늘의집 입점 후, 매출을 높이고 싶은 생활용품 및 가구 판매 브랜드
구매력이 높은 타겟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하고 싶은 분
쉽고 빠르게 광고를 세팅하고 합리적으로 예산을 활용하고 싶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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