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도는 높이고 이탈률은 줄이는 상세페이지 작성 꿀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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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현 마케터
2023-08-03

조회수 : 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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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마케터 조우현입니다.


오늘은 신뢰도를 높이는 상세페이지 작성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해 볼까요!



신뢰라는 것은 단지 한번 일회성으로 높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반복되는 꾸준함, 일관적인 모습을 통해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브랜드도 마찬가지입니다.

꾸준한 모습을 통해 브랜딩이 되어 있지 않다면

디자인이 예쁜 로고 하나만으로 신뢰를 가지고 구매하게 되는 일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상세페이지인데요.


상세페이지를 통해 신뢰를 빠르게 형성해야 합니다.

 그 팁을 지금 소개해 드립니다.







1. 궁금증 미리 해소




소비자가 궁금해할 질문들을 미리 파악해서 해답을 상세페이지에 녹여낸다면

소비자들이 추가적인 정보나 후기 등을 찾으려고 이탈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궁금증을 미리 해소 시킨다면 소비자들도 이 상세페이지 안에서

해결이 모두 가능하며 따로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제작자 출현 




만든 사람과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것은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주기 위한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것 자체로 브랜드의 스토리가 만들어질 수 있으며

판매자의 진정성을 느끼기 더 쉽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도 여러 브랜드에서 이미 제작자와 제작 과정의 모습

이미지나 영상 등의 형식으로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3. 강요하지 않기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뭐든 지나치면 안 하니만 못합니다.

신뢰도 마찬가지입니다.


제대로 된 물증 없이 최고, 최초, 1등 같은 표현들로

과대포장을 한다면 오히려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내 제품을 좋아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 경쟁사 제품을 가져와

비교하는 방법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능성이 중요한 제품도 위에서 언급한 물증이 필요합니다.

서류 증빙이 가능한 범위 안에서 상세페이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오늘은 신뢰도는 높이고 이탈률은 줄이는 상세페이지 작성 꿀팁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을까요?





광고  운영에 있어서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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