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광고효율 높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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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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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 광고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전략과 아이디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빵 광고의 효율을 높이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시각적인 유혹: 

빵의 맛과 외관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는 이미지나 비디오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호기심과 유혹을 자극하세요. 생동감 있는 시각적 표현은 고객들에게 먹음직스러움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설득: 

빵의 풍미와 향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설명을 통해 소비자의 미각을 자극하세요. 

아로마와 맛에 관한 언어를 사용하여 제품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맛과 종류: 

다양한 종류의 빵과 특별한 맛을 강조하여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재료나 제조 과정, 지역적 특징 등을 강조하여 제품의 차별성을 부각시키세요.


건강과 영양성 강조: 

건강한 재료나 영양성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한 선택임을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무첨가, 고단백, 무글루텐 등과 같은 특징을 강조하여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스토리텔링 활용: 

빵의 제조과정이나 역사 등에 대한 스토리를 통해 제품의 배경과 가치를 전달하세요.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빵을 더 개인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활용: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맛있는 빵의 이미지를 공유하고 소비자들과 상호작용하세요.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시식 이벤트 및 샘플 제공: 

빵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시식 이벤트나 무료 샘플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과 포장: 

빵의 포장과 디자인을 귀여우면서도 매력적으로 디자인하여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공유 가능한 컨텐츠 생성: 

빵과 관련된 재미있거나 유용한 컨텐츠를 만들어 소비자들과 공유하세요. 

레시피, 빵 굽기 팁, 흥미로운 트리비아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추천 및 인증: 

유명한 셰프의 추천이나 신뢰성 있는 인증 마크를 표시하여 제품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적절하게 조합하여 빵 광고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소비자들의 Bed ad interests를 이해하고, 제품의 가치와 장점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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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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