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업사이클링, 리사이클링. 소비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습니다.

김진혁 마케터
2023-08-21
조회수 : 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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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AMPM Global 박성주 대리입니다.
ESG, RE100, 지속가능경영, 탄소중립.
이런 용어들이 실생활에 깊숙이 들어온 오늘날.
환경의 변화는 기업의 태도 변화와 소비자의 소비 인식의 변화를 촉구했습니다.
녹색소비, 재활용, 업사이클링 등 이전에는 환경을 사랑하는 에코 캠페인 등으로 보였지만,
이제는 소비의 트렌드가 ‘절약’ ‘재사용’ ‘친환경’ 등의 방향으로 크게 변화하면서,
그에 대한 소비세가 이전보다 가속되었다는 뉴스들도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는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외부로 드러나지 않아서, 혹은 그에 대한 정보가 적어서 이런 소비를 하고싶은 소비자들이 적절한 소비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귀사에서 추구하시는 방향에 대한 이슈 캠페인 제작을 권유드리고자 합니다.
소비자가 추구하는 소비, 기업이 추구하는 사회적 역할, 그 사이를 공감할 만한 컨텐츠로 연결함으로써,
소비자는 소비하는 즐거움을, 기업은 제공하고자하는 서비스를 더 쉽게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비자와 같은 방향을 보는 기업.
소비자와 같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기업.
그리고 소비자와 기업의 연결점이 필요하시다면,
AMPM Global 박성주 대리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세상에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일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사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AMPM Global 박성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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