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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혜원AE 입니다.
노출과 클릭이 일어나는데 전환이 없다?
그렇다면 가장 집중해서 봐야하는 부분이 바로 상세페이지 입니다!
오늘은 상세페이지 구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세페이지가 중요한 이유는 상세페이지에 소비자가 방문을 했을 때
전환율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판매 사원이 있고, TV홈쇼핑엔 쇼호스트가 있는 것 처럼
온라인 비즈니스의 경우 ‘제품 컨설턴트’ 의 역할을 하는 상세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 페이지 구성 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이미지
-메인이미지
일반적으로 메인 이미지를 최상단에 배치합니다.
제품의 정면 및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컷을 여러장 제공합니다.
-상세페이지
전체 룩 앤드 필과 함께, 상세 이미지를 통해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어야
고객이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데 참고할 수 있습니다.
2.상세정보
상세정보를 구성하는 방식도 트렌드에 따라 다른데,
오늘날 많은 기업이 텍스트 뿐 아니라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곤 합니다.
상세페이지에 ‘가상 피팅룸’ 을 제공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도 상세 페이지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 핏, 길이, 소재감 같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활용예시
제품의 스펙과 사실만 나열한 상세 페이지는 완벽할 수 없습니다.
상황과 연출을 통해서 고객이 해당 제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어필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제품의 단품 이미지가 아닌 여러 제품을 구성한 인스피레이션을 제공하면 고객은
해당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고객의 리뷰
고객 리뷰는 일반적으로 하단에 배치하기도 하지만 고객 또는 체험단 리뷰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스타트업 등은 상단에 배치하기도 합니다.
비즈니스 전략에 따라 위치는 다를 수 있지만 고객 리뷰의 중요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저도 구매를 할 때 리뷰를 제일 먼저 확인하고, 그 다음에 상세페이지를 보다 보니
리뷰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끼고 있습니다.
고객리뷰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수나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본 실 구매자들의 의견을 확인 하고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것이 고객 리뷰의 역할입니다.
고객 리뷰는 고객 뿐 아니라 기업이 고객의 의견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중요한 창구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상세페이지 구성하는 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더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정혜원AE [02-6049-4237]
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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